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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B의 이모저모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8430문제공학자 길동이는 외부의 침략으로부터 마을을 지킬 수 있는 부메랑 무기를 개발하는 공학자다. 길동이는 부메랑 제작을 위한 고급 나무 재료를 구했다. 이 나무 재료는 NxM크기의 직사각형 형태이며 나무 재료의 부위마다 그 강도가 조금씩 다르다.예를 들어 나무 재료의 크기가 2x3일 때는 다음과 같이 총 6칸으로 구성된다.길동이는 이처럼 넓은 사각형 형태의 나무 재료를 잘라서 여러 개의 부메랑을 만들고자 한다. 그리고 부메랑은 항상 3칸을 차지하는 ‘ㄱ’모양으로 만들어야 한다. 따라서 부메랑의 가능한 모양은 다음과 같이 총 4가지다.이때 부메랑의 중심이 되는 칸은 강도의 영향을 2배로 받는다. 위 그림에서 노란색으로 칠한 부분이 ‘중심이 되..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1663 문제일차원 좌표상의 점 N개와 선분 M개가 주어진다. 이때, 각각의 선분 위에 입력으로 주어진 점이 몇 개 있는지 구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.입력첫째 줄에 점의 개수 N과 선분의 개수 M이 주어진다. (1 ≤ N, M ≤ 100,000) 둘째 줄에는 점의 좌표가 주어진다. 두 점이 같은 좌표를 가지는 경우는 없다. 셋째 줄부터 M개의 줄에는 선분의 시작점과 끝점이 주어진다. 입력으로 주어지는 모든 좌표는 1,000,000,000보다 작거나 같은 자연수이다.출력입력으로 주어진 각각의 선분 마다, 선분 위에 입력으로 주어진 점이 몇 개 있는지 출력한다.예제 입력 15 51 3 10 20 301 1020 603 302 154 8예제 출력 1..